남자분들 술 질문할게여..
글쓴이
- 2013.03.31. 02:04
- 1830
술에대해선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술 막 먹고 술취해서 골골거리면
무슨 생각하시나요?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술먹거나 술취해서 막 그러면
싫어하시나요?
싫어하시는 이유도 간단히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 싫어요
0
0
따듯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물달개비
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성향에 따라서,
이때다!! or 정떨어진다!!
둘 중 하나겠죠??
이때다!! or 정떨어진다!!
둘 중 하나겠죠??
0
0
난폭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송장풀
헐.. 왜 정떨어지는데요? 싫은 이유가뭐에요 이유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뒤에 쪽 성향의 남자라고 한다면... 싸보여서겠죠.
아무데서나 몸 못가누고 다니는것처럼 보이니까요.
자기여자가 노출심한옷 못입게 하는 남자들 있죠? 그 남자들 마음이랑 비슷하지 싶어요 ㅋㅋ
아무데서나 몸 못가누고 다니는것처럼 보이니까요.
자기여자가 노출심한옷 못입게 하는 남자들 있죠? 그 남자들 마음이랑 비슷하지 싶어요 ㅋㅋ
0
0
난폭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송장풀
아 물론 어느 상황이냐에 따라서 다르겠죠??
자주 술먹고 정신 잃는 여자에 대해 가지는 생각이 이렇구요,
반면에 아주 가끔 자기 앞에서만 술먹고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이해하고 오히려 귀엽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ㅎㅎㅎ
자주 술먹고 정신 잃는 여자에 대해 가지는 생각이 이렇구요,
반면에 아주 가끔 자기 앞에서만 술먹고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이해하고 오히려 귀엽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ㅎㅎㅎ
0
0
난폭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송장풀
자기 앞에서만 ㅋㅋㅋ 저도 절 챙겨주는 남자가 좋아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먹어서 가뜩이나 피곤한데 데려다줘야해서 좀 싫을지도 ㅋ
0
0
외로운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싫죠; 어른정도면 자기몸은 자기가 책임질 수 있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술취해서 몸못가누면 민폐잖아요.
그래도 좋아하는 여자니까 싫은 마음보다는
처음엔 안쓰럽고 걱정되고(무슨 일 있나? 왜이렇게 마셨지...)
계속되면 실망스러울듯
그래도 좋아하는 여자니까 싫은 마음보다는
처음엔 안쓰럽고 걱정되고(무슨 일 있나? 왜이렇게 마셨지...)
계속되면 실망스러울듯
0
0
황송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사철나무
2222222222 두번이 세번되고 세번이 네번되면 정떨어 질듯
하지만 사귀는 사이에 이미 할꺼 다 한 사이면 그냥 짜증ㅋ
하지만 사귀는 사이에 이미 할꺼 다 한 사이면 그냥 짜증ㅋ
0
2
코피나는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광대싸리
사귀는 사이에 술취했다고 짜증이라니..
0
0
억울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이 어떻고는 둘째치고
집에 무조건 데려다주고싶어요.
집에 무조건 데려다주고싶어요.
0
0
흐뭇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꽃댕강나무
우와 짱이네여.. 다른사람은 귀찮다고 막 그러는데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좋은거 아니에요. 성격때문인지 뭔지 그냥 불안해요 집에 잘 들어가는지.
술 좀 되서 집에 간다해서 도착했을 때쯤 카톡했는데 한참 답장없으면 씻고있을게 뻔한데도 불안하죠.
제가 만성적 불안증? 뭐 이런거 있는듯요...
술 좀 되서 집에 간다해서 도착했을 때쯤 카톡했는데 한참 답장없으면 씻고있을게 뻔한데도 불안하죠.
제가 만성적 불안증? 뭐 이런거 있는듯요...
0
0
흐뭇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