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어떤여자스탈좋음??? 택일..
- 2013.03.31. 02:28
- 2328
B는 키크고 어른스럽고 털털하고 말이잘통하는 어른스러운 스타일 먹는것도 안가리고 술잘마심. 근데 가끔보면 너무 로망이 없는..
얼굴은 둘다 비슷하다고햇을때 ㅋ
취향이 다들어떠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망은 채워주기 쉽지만
철없는건 좀 힘들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좀 어렵네.
어느정도 귀여운건 좋은데 철없는건 혐오하고
어른스럽고 멋있는거는 좋은데 로망없는게 재미없고(제가 메말라서 여자까지 그러면 정말 재미없을듯)
누굴 고른다기보다는 둘 중 단점을 더 잘 보완할 수 있는 사람을 고를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AAA
순수하고 밝은 애들보면 저까지 에너지가 생기는것 같아요
B도 어른스럽고 털털한면은 좋아요
하지만 삶에 낭만도 없고 너무 현실적이고 어른스러우면
계산적이고 가르치려들어서 싫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B선택하겠슴돠ㅋㅋ
근데 이런건 다 케바케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