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갔다오면 졸업..
글쓴이
- 2013.03.31. 03:56
- 1913
반년정도 교환학생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인데,
외국에서 취득한 모든학점은 일반선택의 학점으로 넘어간다고 들었어요.
이런 경우 전공필수 이런거는 언제듣고... 언제 이수해서 졸업하나요?
4년안에 졸업하는데 별다른 지장은 안주는 건가요??
알려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선택이나 필수로 인정받아요. 과하고 상의하면되요
0
0
유능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마
인정 거의 못받는걸로 알고 있어요~!!
0
0
냉정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고 싶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 이것저것 뭐뭐 들을지 몇 과목을 정한 뒤, 과사에 가사 이거이거 들을 예정인데 학점 인정 되느냐 물어보세요
0
0
돈많은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과사에 직접 한번 찾아가서 물어봐야겠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