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라식이요!!!
글쓴이
- 2013.03.31. 11:52
- 974
학교에서 라식을 반값?지원해주는게 있다고 들었는데요!!
하루빨리 렌즈의고통에서 벗어나고싶어서 라식을할려고하는데
학교에 어디로 알아봐야하는지 아는분계세요??ㅠ
언제 실시하는지 신청하면 다 해주는건지..
아는게없네요..
하루빨리 렌즈의고통에서 벗어나고싶어서 라식을할려고하는데
학교에 어디로 알아봐야하는지 아는분계세요??ㅠ
언제 실시하는지 신청하면 다 해주는건지..
아는게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