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잘하시는 분들! ㅜ 도와주세요 ㅜ
글쓴이
- 2013.03.31. 16:10
- 1240
2차 ODE(상미분방정식) 푸는 거라건데
풀이중간에서 마지막답이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알려주세여 ㅠㅠ
풀이중간에서 마지막답이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알려주세여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초기값으로 나눠서 나타 냈네요
0
0
의젓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땅빈대
네? ㅠ 자세한 설명 좀 해주시면 안될까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수 c들을 없이 나타내기위해 x가 0일때의 y값 즉 초기값과 y의 비로 값을 정리한것 같은데....
0
0
의젓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땅빈대
ㅜㅜ 이해불가..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기값이 조건이닌까 대입해서 정리한거같은데요
0
0
황홀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