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탈옥
글쓴이
- 2013.03.31. 16:56
- 1416
아이폰5를 구입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탈옥을 하고싶은데..혹시 잘못될까봐 무섭네요ㅠㅠㅠ 탈옥하신분들 어떤가요?괜찮나요?
다름이 아니라 탈옥을 하고싶은데..혹시 잘못될까봐 무섭네요ㅠㅠㅠ 탈옥하신분들 어떤가요?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