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는 보통 몇학점씩 들으시나요?
글쓴이
- 2013.03.31. 18:59
- 1725
신입생이라서 아직 잘 모르겠는데 이번학기 학점이 너무 적어서
계절학기를 해야될거같네영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명랑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듣는거 짜증나는데...ㄷㄷ 특히 여름... 들을게 많으면 6학점 2개로 채우는사람도있죠.. 총 6학점까지 신청가능하니까 학점조절은 알아서.
0
0
해박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미리 많이 채우시고싶으면 6들어도 되요 ㅋ 근데 계절 6학점은 힘듬 ㅋㅋ
0
0
근육질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쇠고비
맞아요. 그냥 차라리 3학점 신청이 나을지도 몰라요.
6학점 괜히 신청했다가 포기서 제출하는 경우 빈번하게 지난 4년동안 반복해서 일어났음.
그냥 자신의 의지에 맡겨야하는 문제인듯
6학점 괜히 신청했다가 포기서 제출하는 경우 빈번하게 지난 4년동안 반복해서 일어났음.
그냥 자신의 의지에 맡겨야하는 문제인듯
0
0
피로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3학점 들어요 ㅎㅎ 아니면 교선하나 교필하나 이렇게 4학점 듣거나....6학점은 본적이 없어요
0
0
어두운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점이요.. 계절하실거면 고영독 추천ㅎ
0
0
난쟁이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겨울에 6해봤는데 와우ㅋ 힘들진 않고 그냥 이게 방학인가 싶습니더
0
0
멍청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좀 급해서 겨울에 6학점 들었는데 진짜 하루종일 학교에 있었음 ㄷ
0
0
근육질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여름에 엄청힘듭니다. 땀이줄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