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누에 있는 동물원 게시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글쓴이
  • 2013.03.31. 19:39
  • 1906

전 솔직히 말은 그 사람의 인격을 대변하는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에서도 말을 함부로 하는 편은 아닙니다.

 

근데 요즘은 몇몇 사이트에서(ㅍ, ㄷㅆ 등등) 인터넷 상이라고 굉장히 말을 함부로 하던데요....

 

동물원 게시판은 그 분위기가 나는 거 같아서 들어가기가 꺼려집니다....

 

도대체 왜 저 게시판을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학우분들은 그 게시판을 잘 이용하고 있는데,

 

저만 예민하게 구는건가요........????????

 

(싫은 사람은 안 들어가면 그만이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부산대 사이트에 저런 게시판이 있다는 것 자체로, 부산대생을 나타내는 느낌이라서 쫌 꺼려집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best 쌀쌀한 동백나무 13.03.31. 19:40

익명게시판에 물 흐리는 사람들이 생겨서
물흐리지말고 그런사람들기리 모여서 놀라고

식물원, 동물원 따로 만들어놓은거 같아요

솔직히 저도 동물원게시판이 있다는 것 자체가 맘에 안들지만..

 

5 0
글쓴이 글쓴이 13.03.31. 19:44
쌀쌀한 동백나무
아~~ 그런 거라면 조금 이해가 되네요~~ 그래도 저랑 님처럼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없애긴 힘들겠죠......??
0 0
거대한 나스터튬 13.03.31. 19:40
절대 안들어가요 괜히기분잡칠까봐;;
0 0
글쓴이 글쓴이 13.03.31. 19:45
거대한 나스터튬
저도 안들어가고 싶은데, 심심할 땐 그 게시판도 손이 가네요 ㅠㅠㅠ 이제 걍 컴터를 끄던지 해야겠어요~
0 0
꼴찌 독일가문비 13.03.31. 19:50
그사람들이 보기엔 식물원이 유아틱하고 시시콜콜해 보일수도 있구요 뭐 저마다 다르니까 끼리끼리 묶어둔듯.
그분들이 딴데서 그러면 안되겠지만
그 게시판은 그러라고 있는 곳이니 ..
저도 썩 맘에 들진않지만 제가 기준은 아니니까요~
0 0
재미있는 참개별꽃 13.03.31. 19:52
조금 물란한것 같아요...
저런 글 쓰는 사람 오프라인에 만날까 두렵고, 친해질까 두려워요.
안만났으면 좋겠고요
3 0
꼴찌 독일가문비 13.03.31. 19:57
재미있는 참개별꽃
근데 익명게시판 사용하는 사람이 따로 있겠어요...
다~~ 고놈이 고놈..90%는...^^;;
0 0
보통의 낙우송 13.03.31. 20:13
재미있는 참개별꽃
문란~
0 0
재미있는 참개별꽃 13.03.31. 23:39
보통의 낙우송
헐..... 오타네요ㅠㅠ 부끄럽다
0 0
뚱뚱한 시금치 13.03.31. 20:10
몇몇 게시판을 더럽히는 사람들 때문에 따로 저렇게 격리된 장소를 만들어 둔 걸겁니다
쓸사람 쓰게 두는것이 현명할 듯 ..
0 0
화려한 대나물 13.03.31. 20:12
이게 다 이승화 때문입니다
0 1
자상한 홀아비꽃대 13.03.31. 20:24
전 찬성하는 입장인지라.ㅋㅋㅋ
재밌는데ㅎㅎ
가볍게 웃어넘기면 되는데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욘 없는듯
0 0
과감한 미역줄나무 13.03.31. 20:39
현실비판 쩔면서 현실에선 아닌척하는게 모순이죠. 제주위에만없음좋겠어요
1 0
무거운 해당 13.03.31. 21:28

수많은 사람들이 가면을 쓰고 다닌다는 좋은 교훈을 주는 것 같아서 오히려 교육적인것 같네요

0 0
느린 한련 13.03.31. 23:26
우리학교 학생중에도 저런 사람이 있다는게, 솔직히 좀 무서워요.. 다른 사이트에서 이상한 글 올리는 사람은 세상에 이상한 놈이 있구나 정도로 생각하면 되는데, 피누에 올라오니까 내 주위에도 저런 사람이 있을 수 있구나....라고 생각하게 되서 ㅠㅠ
4 0
머리나쁜 피나물 13.03.31. 23:45
근데 다른 대학교 익명게시판보고 동물원 보면 동물원은 정말 건전하던데....
1 1
냉정한 구름체꽃 13.04.01. 00:22
거기에 올라오는 갖은 여성비하발언과 학교깍아먹는 발언들 보고 있으면 화딱지가 나요..... 어느분들 말대로 그나마 건전할수도 있다지만, 초반에 글들이랑 비교하면 진짜 답이없어요. 에궁 ㅠㅠ
4 0
억울한 화살나무 13.04.01. 00:48
솔직히 왜있는지 모르겠어요. . 학교커뮤니티 한켠에 일베를 들여놓은듯한 느낌
3 0
친근한 삽주 13.04.01. 03:10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기분 나쁠사람은 그냥 안드가면 그만. 마이피누의 쓰레기장임
0 1
화려한 대나물 13.04.01. 06:14
고파스 들어가면 기겁하실 분들 많네
0 0
찬란한 청가시덩굴 13.04.01. 08:10
난 없어졌으면;;; 뭐지하고 들어갔다가 식겁했네요 그런사람들이 저랑 같은 공기를 마시며 캠퍼스에 돌아다니면서 나한텐 상냥하게 대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섬뜩하네요 으 우리과에도 있겠지요?ㅠㅠㅠㅠ
3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