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글쓴이
- 2013.03.31. 20:56
- 1670
지금 검은머리가 너무많이나서 염색해야는데
빨간머리가 너무이뻐보이더라구요
괜찮을련지 ?
여학우분들이야 다들 개성있구이뻐보인다구하던데
남자분들은 여자빨간머리 어떻게생각하세요?
빨간머리가 너무이뻐보이더라구요
괜찮을련지 ?
여학우분들이야 다들 개성있구이뻐보인다구하던데
남자분들은 여자빨간머리 어떻게생각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로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풍선덩굴
처음엔 오랜만에 검은색으로 돌아갈까?싶었는데 여름되면 딴색으로하고싶어도 그머리다자랄때까지 딴색으로못하거든요ㅠ그래서 맘접었는데 갑자기 또 고민되네욯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남잔데 발간머리했어요
물론 검은색에 빨간거해서 티잘안나서 노란거 덧입혔더니 빨개지더군요.
여자분들 음 탈색하고 빨간색하면 진짜빨갛죠?
그건.. 조화가 되면 정말 좋은데
조화가안되면 사실상...
언밸런스가 심한거같아요ㅜㅜㅜㅜ 그냥지나가다가 보기에ㅜㅜ
바꿔말하면 어울리는 스탈이면 완전 굿!!
물론 검은색에 빨간거해서 티잘안나서 노란거 덧입혔더니 빨개지더군요.
여자분들 음 탈색하고 빨간색하면 진짜빨갛죠?
그건.. 조화가 되면 정말 좋은데
조화가안되면 사실상...
언밸런스가 심한거같아요ㅜㅜㅜㅜ 그냥지나가다가 보기에ㅜㅜ
바꿔말하면 어울리는 스탈이면 완전 굿!!
0
0
우수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피소스테기아
우앙남자분빨간머리 스타일좋으실꺼같아요!
어울릴려면 흪흪 . . 이뻐야. . ? ㅋㅋ
어울릴려면 흪흪 . . 이뻐야. . ?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이쁜게아니라
음,, 그뭐야 패션스타일?
얼굴스타일?
스타일이죠 음 음...
랩하는 사람들이 정장입고 안하는거처럼?
뭐..그런거..요?ㅋㅋ
음,, 그뭐야 패션스타일?
얼굴스타일?
스타일이죠 음 음...
랩하는 사람들이 정장입고 안하는거처럼?
뭐..그런거..요?ㅋㅋ
0
0
우수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간머리 물 엄청빨리 빠지더라고요. 제주위에서 빨간머리한애들 2주정도만 지나면 다 갈색머리가 되는!!
20만원주고 염색해도 똑같더라구요....
애들 다빠지는거 봐온 입장으로서는 비추지만, 그래도 한번 해봐서 나쁠거는 없죠 ㅎ
20만원주고 염색해도 똑같더라구요....
애들 다빠지는거 봐온 입장으로서는 비추지만, 그래도 한번 해봐서 나쁠거는 없죠 ㅎ
0
0
황송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간머리... 초딩때 나를 좋아했던 여자애가 빨간머리였지... 그래서 약간의 환상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0
0
멍청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니깐 산뜻하고 발랄하니 좋겠네요 더욱이 새내기나 2학년 정도라면 더할 나위 없구요 ㅎㅎ
하지만 전 검은 머리가 좋아요.
피부는 흰편인데 머리는 검은..제취향 말해도 괜찮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