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3.31. 22:32
- 1227
.
권한이 없습니다.
0
0
털많은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달뿌리풀
과 특성상 조별과제가 많은데 교수님들이 안 정해주시고 맨날 친구들끼리 하라함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리고 농담으로라도 그런 말 하면 친구 엄~청 기분상해할듯..ㅠ ㅠ 그냥 참고 해야죠 뭐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조별과제는 모르는 사람이랑 해야 제맛!! 괜히 피해줄까봐 나부터 더 열심히 하고.. 안한 사람은 과감히 레포트에서 이름을 빼고 제출할수있으니깐요!!
0
0
태연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고욤나무
저도 그래서 선배들이랑 하고싶었는데 (과사람수가 적어서 서로 모를수가없슴ㅋㅋㅋㅋㅋ) 친구들끼리 알아서 짜라니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색빨고 로우 톤으로 드립치시면 안되니까 조심하시구요..
그래도 안 고치면 걍 담부터 과제 같이 하지 마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