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만드시는 분 있나요?
글쓴이
- 2013.04.01. 02:41
- 897
남/녀 상관없이 취미생활 중인 분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거의 10년 만에 만들어 보려니 신세계..
Rg 등급 너무 사기네요 이 작은게 부품수도 많고 관절도 자유롭고
근데 도색은 못하겠습니다.
거의 10년 만에 만들어 보려니 신세계..
Rg 등급 너무 사기네요 이 작은게 부품수도 많고 관절도 자유롭고
근데 도색은 못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Rg 막투는 간만에 삘이 꽂히던데 돈이 업네요 ㅎ
0
0
명랑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밀리터리 프라모델!
0
0
코피나는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sd몇개 만들어봤는데 귀욤귀욤하네요ㅋㅋㅋ
0
0
발냄새나는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