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입고온 신입생들..
글쓴이
- 2013.04.01. 09:24
- 3253
진짜 고딩같음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재학생도 있습니다..ㅜㅜ
0
0
사랑스러운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이라 못입겠음....졸업한지 벌써 2년지났네요ㅠㅠ
0
0
엄격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입고싶어라 ㅠㅠ
0
0
무심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
0
0
무례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년전 이날 교복입고 왔었는데 ㅋㅋㅋ
0
0
못생긴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졸업한지 6년이 넘었네요ㅡ.ㅡ우쭈쭈들 교복입고 온거보면 귀여워 죽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청법때문에 전 후달리네요
0
0
다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교복입고 올걸 그랬어요 ㅜㅜ
0
0
한가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교복을팔아 넘겨버려서...입고싶어도 못입는...ㅠ
0
0
초조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제가 입는데 옆에서 창피하니 쪽팔리니뭐니해서 빡치네요
여기는 왜 이렇게 훈훈해요~
제 친구네 학교는 아예 교복데이로 많이들 입고오던데..
쓸데없는 관심때매 짜증났는데 기분이 풀리네요, 감사함다
여기는 왜 이렇게 훈훈해요~
제 친구네 학교는 아예 교복데이로 많이들 입고오던데..
쓸데없는 관심때매 짜증났는데 기분이 풀리네요, 감사함다
0
0
깔끔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보고있으면 좋아요.
근데 방금 길지나가던 교복무리가 한명이 술취해서 '술더내놓으라고'꼬장 부리던데...
그러지는 맙시다.
근데 방금 길지나가던 교복무리가 한명이 술취해서 '술더내놓으라고'꼬장 부리던데...
그러지는 맙시다.
0
0
의연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