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매칭...

글쓴이
  • 2013.04.01. 15:21
  • 2326
빗자루님 가신지얼마됬다고 자게 사랑학개론 반짝이에 자체매칭 하시고 난리가 났네요
아마 동일인물인거같은데 참 보기 안좋네요...
일단 신고는 넣었는데 이런글 안보였으면좋겠어요 ㄴㅁㄴㅂ님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허약한 독말풀 13.04.01. 15:23
자체매칭글 어딨나요? 매일 들어와서 보는데 본적이 없는 것 같아서요
0 0
허약한 독말풀 13.04.01. 15:25
허약한 독말풀
방금 봤네용ㅋㅋ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1. 15:25
허약한 독말풀
사랑학개론 맨윗글 반짝이 야광나무찾는글 자게 글은 지운듯하네요...
0 0
화려한 냉이 13.04.01. 16:29
글쓴이
일일이대응도귀찮네요
0 0
활동적인 흰씀바귀 13.04.01. 15:53
빗자루님 어디가셨나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1. 16:02
활동적인 흰씀바귀
국방의 의무...
0 0
섹시한 시금치 13.04.01. 16:16
그런글 보면 신고 ㄱ ㄱ
0 0
화려한 냉이 13.04.01. 16:27
장난가자고ㅡ죽자고덤비네요

글고 동일인물아니니까 억측하지말아요^^
0 2
흔한 백화등 13.04.01. 17:20
화려한 냉이
장난가지고 죽자고 덤비눈....진짜그런듯
0 0
서운한 주름조개풀 13.04.01. 19:13
화려한 냉이
장난도 정도가 있어야하는 거 아닌가요?
죽자고 덤빈다고 글쓴이 이상한 사람 만드네요ㅡㅡ;;
아 놔.........
자체매칭 하려고 하는 사람들 진짜 볼성사나운건 사실인데...
0 0
화려한 냉이 13.04.01. 19:40
서운한 주름조개풀
^^왜 못믿지? 장난이라는데?^^
0 1
적나라한 금낭화 13.04.01. 20:07
화려한 냉이

왜못믿는지 이해가 안가죠?

 

님은 장난인데 다른사람들은 왜 화내는지 이해가 안가죠?

 

이해를 돕기위해 글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아, 미리 말하지만 이해가안된다고 하신거 이해를 돕기위한 마음으로 쓴거니 죽자고 달려들지 마세요^^

 

그건 님이 다른글을 쓴사람들보다 근본쪽에서 나쁜사람이라 그래요.

 

ex)

 

짤은 얼마전 자살한 고등학생 가해자의 친구가 쓴글이에요

 

아래의 짤에서

 

가해자 = 님

 나머지 사람 = 사진을 읽는 사람

 

요로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

 

아마 이해가 안될거에요

 

안그랬으면, 애초에

 

"장난가자고ㅡ죽자고덤비네요
글고 동일인물아니니까 억측하지말아요^^"

"^^왜 못믿지? 장난이라는데?^^"

 

이말이 나오지 않거든요

 

이방식은 일베벌레들이 자신들이 욕먹는 이유를 이해못할때 쓰려고 생각해둔건데,

 

똑같은 방식으로 자신이 욕먹는 이유를 모르는 사람이 있어서

 

이해를 돕기위해 써봐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해가안된다고 하시기에,

 

이해를 돕기위하는 좋은뜻으로 쓴거니

 

죽자고 달려들지 마시고요 ^^


1.jpg

 


2.jpg

 

0 0
서운한 주름조개풀 13.04.02. 07:01
화려한 냉이
근데 이러면 진짜 답이 없네요.
자기가 뭔 잘못한줄도 모르고, 그냥 어린애 마냥 "장난이었는데" 하면 끝인가요
이러니까 피누에서 자체매칭이나 하려고 하고 있지.
0 0
화려한 냉이 13.04.02. 08:46
서운한 주름조개풀
하..계속 지멋대로생각하세요..하..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1. 23:25
화려한 냉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화려한 냉이 13.04.02. 08:47
글쓴이
아니라고요ㅡㅡ
0 0
무심한 초피나무 13.04.01. 16:29
아휴 모바일로 블라인드처리하려니까 왜이리 오류가 뜨는지모르겠네요ㅠㅠ곧 블라인드처리해드리겠습니다. 자체매칭글 보시면 바로 신고부탁드리겠습니다~
0 0
나약한 뱀딸기 13.04.01. 19:11
아니근데 자체매칭 왜안되는거임? 납득이 될수있게 설명좀요 ㅡㅡ;
0 0
훈훈한 갈대 13.04.01. 20:22
나약한 뱀딸기
자체매칭 글 허용하면 자체매칭 글로 넘쳐날텐데 그것을 막기위해서 금지
그래도 매칭을 원하는 사람이 워낙 많으니 공식적으로 마이러버가 존재를 하는데 매칭을 원하시면 마이러버로 가셔야죠
0 0
겸손한 영산홍 13.04.02. 05:07
훈훈한 갈대
마럽 솔직히 주기가 길잖아요 제 생각에 솔직히 마럽유지하기 위해서 자체매칭 금지하는 느낌을 받아요 자체매칭글로 가득하면 게시판 만들면 되는거고...
0 0
훈훈한 갈대 13.04.02. 08:17
겸손한 영산홍
매칭이 마이피누의 주가 아니잖아요. 매칭은 어디까지나 부가 되어야지 주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2. 08:22
훈훈한 갈대
근데 얼마나 자신이없으면 이런곳에서 자체매칭할까도 싶네요~ 자신은 없는데 여자는 만나고싶은??
0 0
화려한 냉이 13.04.02. 08:48
글쓴이
아일일이대응하는것도힘드네요
0 0
화려한 개나리 13.04.02. 07:27
나약한 뱀딸기
학교 커뮤니티에서 자체매칭하려는거 자체가 전 별로 이해가 안가는데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