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매칭...
- 2013.04.01. 15:21
- 2326
아마 동일인물인거같은데 참 보기 안좋네요...
일단 신고는 넣었는데 이런글 안보였으면좋겠어요 ㄴㅁㄴㅂ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동일인물아니니까 억측하지말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자고 덤빈다고 글쓴이 이상한 사람 만드네요ㅡㅡ;;
아 놔.........
자체매칭 하려고 하는 사람들 진짜 볼성사나운건 사실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못믿는지 이해가 안가죠?
님은 장난인데 다른사람들은 왜 화내는지 이해가 안가죠?
이해를 돕기위해 글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아, 미리 말하지만 이해가안된다고 하신거 이해를 돕기위한 마음으로 쓴거니 죽자고 달려들지 마세요^^
그건 님이 다른글을 쓴사람들보다 근본쪽에서 나쁜사람이라 그래요.
ex)
짤은 얼마전 자살한 고등학생 가해자의 친구가 쓴글이에요
아래의 짤에서
가해자 = 님
나머지 사람 = 사진을 읽는 사람
요로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
아마 이해가 안될거에요
안그랬으면, 애초에
"장난가자고ㅡ죽자고덤비네요
글고 동일인물아니니까 억측하지말아요^^"
"^^왜 못믿지? 장난이라는데?^^"
이말이 나오지 않거든요
이방식은 일베벌레들이 자신들이 욕먹는 이유를 이해못할때 쓰려고 생각해둔건데,
똑같은 방식으로 자신이 욕먹는 이유를 모르는 사람이 있어서
이해를 돕기위해 써봐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해가안된다고 하시기에,
이해를 돕기위하는 좋은뜻으로 쓴거니
죽자고 달려들지 마시고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뭔 잘못한줄도 모르고, 그냥 어린애 마냥 "장난이었는데" 하면 끝인가요
이러니까 피누에서 자체매칭이나 하려고 하고 있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매칭을 원하는 사람이 워낙 많으니 공식적으로 마이러버가 존재를 하는데 매칭을 원하시면 마이러버로 가셔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