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질문여...
글쓴이
- 2013.04.01. 19:46
- 1189
1학년들은 전부 부산에 있나요?
그럼 1학년들은 어느 건물이 본진인가요?? 간호대학이 부산캠에는 없던뎅...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년들은 전부 부산에 있나요?
그럼 1학년들은 어느 건물이 본진인가요?? 간호대학이 부산캠에는 없던뎅...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간호대학은 병원있는 양산캠퍼스에 있고 과방은 부산에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