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시 이호창교수님 실컴 과제 아시는분 ㅠㅠ
글쓴이
- 2013.04.01. 22:29
- 1067
교수님께서 과제 말씀해주실때 주섬주섬 짐 싸다가 놓쳤어요 ㅠㅠㅠ
까먹고 있다가 갑자기 생각난 과제....
과제 내용이 뭐였고 어디에 제출하는건지 좀 알려주세용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가 사는 동네 소개하는 PPT 만드는거예요 최소 4개 슬라이드는 있어야 하고 스마트 아트나 약도 같은것도 포함하면 좋다고 하셨어요. 과제 제출은 교수님 강의 홈페이지인것 같네요.
0
0
정중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computer.pusan.ac.kr/succlhc 근데 과제 수업하다가 내주신 것 같은데 짐 싸는게 말이 안되지 않나요? 무튼 과제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분반은 232요
0
0
정중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