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영어 w띄우고 나중에 토플성적으로 면제받아도되나요?
글쓴이
- 2013.04.01. 23:42
- 1338
cbt시험을 까먹고못가서 점수가감점이됬어요... w띄우고 나중에 3학년때쯤(올해내로 점수따긴 좀 힘들거같고요...) 토플 이나 토익 점수맞추면 글로벌영어 에이플로 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bt시험을 까먹고못가서 점수가감점이됬어요... w띄우고 나중에 3학년때쯤(올해내로 점수따긴 좀 힘들거같고요...) 토플 이나 토익 점수맞추면 글로벌영어 에이플로 해주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