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교는 다 대학원생들인가요?
글쓴이
- 2013.04.01. 23:53
- 2326
학부생은 못하나요?
짜증나는 일이 있어서 한번 싸우고 싶은데
대학원생들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1
0
방구쟁이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바랭이
지피지기 백전백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피지기 백전백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사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나도 조교 잘못 만나서 이게 뭔 고생이람 진짜 조교 테러하고 싶닼ㅋㅋㅋ
0
0
부지런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조교인지 모르겠지만 실험조교면 참으세요 ㄷㄷ 성적 아작날수도 ㄷㄷ
0
0
귀여운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교쌤왤케짜증마니내는지몰겟음
0
0
무심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험 조교는 대학원생이고, 과사 조교는 교직원 입니다. 물론 대학원생도 꽤 포함 되어 있습니다
0
0
황송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생들 우리학교출신보다 타대 학생들 많지요 수준 격차 많이 나요
학부생보다 못한 대학원생 태반임 울학교 출신 대학원생 아니면
학부생보다 못한 대학원생 태반임 울학교 출신 대학원생 아니면
0
0
태연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점조교는 국가근로 혹은 교내근로가 간간히 섞여있다는게 함정 ㅋ
0
0
피곤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각시붓꽃
그건 뭐죠? 학생도 아닌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국가근로 장학생요ㅋㅋ 제친구 채점조교됬어요ㅋ
0
0
피곤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교쌤들 친절하시던데..ㅠㅠ
0
0
난폭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우세요
대학원생이면 안싸우고 학부생이면 싸우려구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