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클래식기타....
글쓴이
- 2013.04.02. 00:05
- 1465
너무 들가고 싶은뎅.... 상시모집인가요????
기타 쫌 칠수 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상시모집이고, 동아리방앞에 연락처넣는곳에 남겨주시거나 회장 또는 부회장에게 연락주시면 됩니다
0
0
절묘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후박나무
주마다 활동은 얼마나 하나요? 신입생기준... 저도 관심잇어서,,
0
0
쌀쌀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나도풍란
정기적으로 목요일저녁에 워크샵 있고요 나머지는 자율이예요
0
0
쌀쌀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