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하네요
글쓴이
- 2013.04.02. 00:18
- 1307
이렇게까지 외로움 심하게 탔던적이 없었던거 같았는데...
공대생인데 요샌 중도 안가고 과도만 가서 하루종일 남자들 사이에 있고
친구들은 하나도 남김 없이 전부 여자친구가 있고 돌아버리겠네요
전여친 사귈때 썸비스무리한 여자들 괜히 다 정리해버렸나봐요
이제 한여자한테 올인하지 않으리,,,,
권한이 없습니다.
다들 그러고 살아여
0
0
멋진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코 님만 외로운게 아니어요
저도 그런걸요^^
그러니까 화이팅!
저도 그런걸요^^
그러니까 화이팅!
0
0
한심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반대의고민 ㅠ 연애하기싫은데저는
0
0
점잖은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 모임같은거 들구 사람들만나고 그래요
0
0
유능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