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은 무엇입니까??
글쓴이
- 2013.04.02. 01:29
- 1351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낭만은 무엇입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고양이 죄송요 ㅡ.ㅡ
0
1
납작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캠퍼스 라이프의 낭만은..남친과 길거리 걸으면서 이것저것 얘기하고, 벤치에 친구랑 앉아서 공강시간에 쉬거나 그런 평화로운 캠퍼스 라이프였지만....실체는 공강없는 빡센 시간표..ㅠ
1
0
못생긴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과씨씨
한번도 못해봐서 로망이네요
근데 사실 모쏠ㅠ
씨씨만 못해본게 아니었어ㅠ
한번도 못해봐서 로망이네요
근데 사실 모쏠ㅠ
씨씨만 못해본게 아니었어ㅠ
0
0
배고픈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 개독녀 교회에서 빠져나오게 하는것
0
0
때리고싶은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롭게 노는거요... 혼자 미친듯이 겜질을 하든 아님 여행을 하든 시를 쓰든 음악을 작곡하든 어찌되었든간에 남의 구속을 받지 않는거 ㅠㅠ
0
0
늠름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낭만은 몰입...
0
0
거대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물관 앞에 피어난 풀 뜯어먹기
1
0
점잖은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궂은 비 내리는 날 그야말로 옛날식 다방에 앉아 도라지 위스키 한잔에다 짙은 색소폰 소릴 들어보는 것이 낭만 아닐까요
0
0
머리좋은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능소화
이제와 새삼 이 나이에 청춘에 미련이야 있겠습니까
0
0
멋쟁이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