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혼자가서 공부하면 이상하게 보나요?
- 2013.04.02. 02:11
- 3232
혼밥할때처럼 혼자책들고 도서관가서 공부하면.. 그런 시선들이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zzzzzzzzzzzzz 근데 먼가 웃프네염 ㅠㅠ 이런 질문이 나온다는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글쓴님 혼자책들고 막 공부하면 이상하게 보여요~
그런사람 거의 없거든요 암청 튈꺼같애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러왔구나 라는 생각이 듬..
그리고 다 그런건 아니지만 대다수가 같이 나가서 잘 안들어오거나
둘이 속닥거리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신경쓰지 마시고, 편하게 공부하시면 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욤귀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