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시험기간에서 기계작동 6시부터 하나요??
글쓴이
- 2013.04.02. 09:17
- 1070
시험기간에도 6시부터 18시 까지만 작동하나요?
더일찍가면 안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렇게알고있어요ㅠㅜ
0
0
머리나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둥근잎나팔꽃
아.. 그러면 보통 6시에 사람들 줄 많이 서잇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보진안았는데
진짜시험기간엔 자리전쟁이라고 들얶어여ㅠㅜ
진짜시험기간엔 자리전쟁이라고 들얶어여ㅠㅜ
0
0
머리나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쯤 가니까 일찍 오시는 분들은 자리배정하고 계시고 별로 북적거리지 않아요..
자리잡기는 넉넉해용
자리잡기는 넉넉해용
0
0
참혹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는 전쟁이고 2학기는 좀 널널해요. 1학기때 7시에가줄 엄청길던데
0
0
방구쟁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