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진해가보신뷴?
글쓴이
- 2013.04.02. 12:54
- 1671
평일에 진해 벚꽃보러 가보신분 사람 많나요 ㅠㅠ? 갈만한가요...? 내일이나 모레 가려고하는데 진해 사람 터진다고 해서 고민되는데 평일에도 그런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친구가 갔다왔는데 별로 없었다더라구요. 그런데 군항제 행사 기간이 이번주 부터라서 지난주 보다는 사람 많을겁니다.
0
0
한가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딸기
토요일부터 군항제 기간이라 걱정되네요 ㅠㅠ 많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아요~
0
0
치밀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섬백리향
그렇군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일에도 저녁에는 정말 사람 많다고 하더라구요
버스로 이동할 때도 가득찼다고 하구요
그래도 주말보단 나을꺼에요~
버스로 이동할 때도 가득찼다고 하구요
그래도 주말보단 나을꺼에요~
0
0
질긴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쇠뜨기
으악 버스안에 콩나물처럼 빽빽할거 생각하니 걱정되네요... 주말보단 덜하겠지만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진해왔는데 사람많네요^^
터질정도는아님
터질정도는아님
0
0
깔끔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시닥나무
터질정도는 아니라니 다행이네요 +_+ 실례지만 혹시 대중교통 타고 이동하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녀 ㅜㅜ 자차타고다녀왔어요
커플사이에끼어 찍사로 ㅋㅋㅋㅋ
정말.벚꽃만 실컷봤네요 아하하하하
커플사이에끼어 찍사로 ㅋㅋㅋㅋ
정말.벚꽃만 실컷봤네요 아하하하하
0
0
깔끔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주 목요일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좀 있더군요! 다 지기전에 언능 다녀오세요!ㅎㅎ
그리구 내수면연구소 라는데가 있는데, 여기 너무 좋았어요ㅠㅠ 시간 되시면 거기도 구경하고 오셔요
그리구 내수면연구소 라는데가 있는데, 여기 너무 좋았어요ㅠㅠ 시간 되시면 거기도 구경하고 오셔요
0
0
화려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만첩빈도리
앗 내수면연구소는 생각도 안해보고있었는데 꼭 가볼게요! 정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타고 가실꺼면 진해말고 창원으로 가시는게 낫습니다.
진해행은 사람만 트지죠. 기차놀이하는줄 알았어요
진해행은 사람만 트지죠. 기차놀이하는줄 알았어요
0
0
즐거운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