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시험!
글쓴이
- 2013.04.02. 15:46
- 1322
오늘부터접수를진행하더라고요ㅋㅋㅋ
2급목표로하고치려하는데요ㅋㅋㅋ
그니깐 고급응시해서 60점 이상인데,
많이 어려울까요?
전 그냥 국사 근현대사 좋아는 했고
고딩 수능이후로 따로 본 적은 없어요!
시험 삼아 쳐도 합격할 정도로 쉬울까요?
2급목표로하고치려하는데요ㅋㅋㅋ
그니깐 고급응시해서 60점 이상인데,
많이 어려울까요?
전 그냥 국사 근현대사 좋아는 했고
고딩 수능이후로 따로 본 적은 없어요!
시험 삼아 쳐도 합격할 정도로 쉬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친숙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국사 1등급 정도 받으니까 1급 따던데요
0
0
날렵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현대사 좋아하시면 전근대사 부분만 아주열심히하시면 1급도 따실듯.. 저도 딱 님이랑 같았는데 근현부분 다맞추고 전근대사 몇개틀리니 1급을 2주 공부하고 땄어요
0
0
납작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임용에 필수자격증 되서 난이도가 예전 물타기할때보다 훨씬 내려간다더라구요
기출 위주로 공부하시면 거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꺼에요ㅎㅎ
기출 위주로 공부하시면 거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꺼에요ㅎㅎ
0
0
상냥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쎄요...저처럼 고등학교 졸업한지 오래됐음 거의 반 백지 상태서 시작해야 해요...20대 후반인 경우입니다.
고딩때 국사 좋아했는데 하나도 기억 안나더군요. 졸업한지 얼마 안 됐음 정말 위에 님 말씀대로 엄청 쉬울 수 있어요. 왜냐면 유형이 거의 비슷해서...
고딩때 국사 좋아했는데 하나도 기억 안나더군요. 졸업한지 얼마 안 됐음 정말 위에 님 말씀대로 엄청 쉬울 수 있어요. 왜냐면 유형이 거의 비슷해서...
0
0
재미있는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딩때 국사 근현1등급나오면 그냥봐도 1등급 껌으로 나옵니다 요즘 시험이 매우쉬우어져서
0
0
못생긴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는 전략적으로.
경제까지 꼼꼼히 다 보시려면 2-3주 잡으시고요~
문화랑 정치만 보시면 1주일이면 가능합니다. 최근기출이 매우 쉬우니 예전기출문제 풀어보고 절망하지 마시고요~
전 하루 3시간 10일 공부해서 1급 땄습니다~^^* 1월에요 ㅎㅎ
경제까지 꼼꼼히 다 보시려면 2-3주 잡으시고요~
문화랑 정치만 보시면 1주일이면 가능합니다. 최근기출이 매우 쉬우니 예전기출문제 풀어보고 절망하지 마시고요~
전 하루 3시간 10일 공부해서 1급 땄습니다~^^* 1월에요 ㅎㅎ
0
0
털많은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렁설렁해서는 합격하기 어려울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