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의 최후
글쓴이
- 2013.04.02. 16:14
- 2548
줄소송 휘말린 부산대…이번엔 실시협약 해지 소송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6181171
정부는 안도와주겠다고 하지 학교는 돈이없지 정말로 학교가 망할까요? 이젠 400억이아닌 800억을 감당해야하는 눈믈의 상황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처치 가능하긴 한건가요?
금액이 도저히 처치불가능같은데..
금액이 도저히 처치불가능같은데..
0
0
착잡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인세 전총장한테 소송걸면 안되나요 으 정말
0
0
무좀걸린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경영권이 넘어가든지 하겠죠
0
0
무례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후라니;;;
0
0
참혹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부산대..근데 저런 큰돈을 어떡하남.
0
0
사랑스러운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숫자로 나누면 금방 해결할 돈 같은데 우리가 잘못한 게 아니니 돈을 내기가 싫은게 트루
2
0
괴로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인세 ㄱㄱㄲ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0
아픈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무 현실감이 안느껴진다는게 문제네요. 교수님들은 연봉도 천만원씩 줄였다던데...빚갚는데 보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