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보충훈련 아시는분?
글쓴이
- 2013.04.02. 20:26
- 2506
시험 때문에 12월까지 올해예비군 연기해야할거같은데
지금 동원지정인데
12월엔 훈련없잖아요
그럼 내년에 받는 이월보충훈련은 뭘로나오나요?
동원 연기했으니 동원으로 받는건가요?
이월보충은 다 동미참 형식이라는 말도 들어본거 같기도하고
예비군훈련은 너무 복잡해요...
지금 동원지정인데
12월엔 훈련없잖아요
그럼 내년에 받는 이월보충훈련은 뭘로나오나요?
동원 연기했으니 동원으로 받는건가요?
이월보충은 다 동미참 형식이라는 말도 들어본거 같기도하고
예비군훈련은 너무 복잡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동미참으로 3일
1
0
무례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참개별꽃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학교 다니시면 1년에 하루만 받으면 되는데
만약에 학교 안다니시고 휴학중이거나 졸업생이시면 동원훈련이 원래 입영훈련 28시간 짜린데
안가면 출퇴근 훈련 36시간으로 바뀝니다.
연기되는 시험도 국가고시, 수능, 공무원시험 등으로 한정되있으니까 예비군중대에 전화해서 지금 내가 이런 시험 준비하고 있는데 연기 되냐고 물어보세요
만약에 학교 안다니시고 휴학중이거나 졸업생이시면 동원훈련이 원래 입영훈련 28시간 짜린데
안가면 출퇴근 훈련 36시간으로 바뀝니다.
연기되는 시험도 국가고시, 수능, 공무원시험 등으로 한정되있으니까 예비군중대에 전화해서 지금 내가 이런 시험 준비하고 있는데 연기 되냐고 물어보세요
1
0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
그리고 연기하려면 접수 하고 나야 연기가 가능합니다.
접수증이랑 시험일자가 표시된 공고문 있어야 연기 승인되니까 참고하세요
접수 아직 안했으면 연기 안되요
접수증이랑 시험일자가 표시된 공고문 있어야 연기 승인되니까 참고하세요
접수 아직 안했으면 연기 안되요
1
0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
지금 휴학중 맞아요 ㅋㅋ 공무원시험 중이라 연기되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동원 그냥 안가면 바로 고발되니까 꼭 연기된거 확인하세요
동원훈련은 병무청 관할이니까 부산지방 병무청에 문의해보세요
동원훈련은 병무청 관할이니까 부산지방 병무청에 문의해보세요
1
0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
아.. 상냥해 ㅋㅋㅋ
안까먹을게요 추천드림
안까먹을게요 추천드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추천많이눌러서 그런가 안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