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좀 찾아줘요
글쓴이
- 2013.04.02. 22:54
- 1668
내가 얼굴이 못생겼나 옷을 못입나 성격이 구리나 공부를 못하나.....
그저 죄라곤 공대생이라는것밖에 없는데.....
맨날 남자들만 보니까 토나올려고 하네요
수업들을때 옆자리에 앉았던분... 홀아비냄새나서 빡쳤었는데...
요샌 추리닝도 이틀에 한번씩 밖에 안입고 오랜만에 향수도 맘에 드는거 찾아서 아낌없이 뿌리고 다니는중인데 왜 아무도 안꼬이나요
클럽가서 하루한탕으로 노는거 싫고 나도 내 맘 줄수 있는여자 만나고 싶어요ㅠ
다른여자들은 헤어져도 아무렇지 않았는데... 전여친은... 왜이렇게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는지ㅠ 시간이 지났는데도 문득문득 생각이나네요ㅠ 내여자였는데... 이제 다른남자 품에 안겨서 잠들겠죠ㅠㅠ
우울포텐 터지는 밤이라 그냥 마구마구 개소리 나불댔네요ㅠ 죄송함다ㅠ
그저 죄라곤 공대생이라는것밖에 없는데.....
맨날 남자들만 보니까 토나올려고 하네요
수업들을때 옆자리에 앉았던분... 홀아비냄새나서 빡쳤었는데...
요샌 추리닝도 이틀에 한번씩 밖에 안입고 오랜만에 향수도 맘에 드는거 찾아서 아낌없이 뿌리고 다니는중인데 왜 아무도 안꼬이나요
클럽가서 하루한탕으로 노는거 싫고 나도 내 맘 줄수 있는여자 만나고 싶어요ㅠ
다른여자들은 헤어져도 아무렇지 않았는데... 전여친은... 왜이렇게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는지ㅠ 시간이 지났는데도 문득문득 생각이나네요ㅠ 내여자였는데... 이제 다른남자 품에 안겨서 잠들겠죠ㅠㅠ
우울포텐 터지는 밤이라 그냥 마구마구 개소리 나불댔네요ㅠ 죄송함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좀찌질해보임(ㅈㅅ)
1
0
민망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일에 한번이 아니라 매일 츄리닝 말고 딴걸 입으셔야죠...
1
0
포근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고광나무
공감여ㅠㅠㅋㅋㅋ이틀에한번씩추리닝은쫌...
추리닝은아주가끔입으셔야죠
추리닝은아주가끔입으셔야죠
0
0
빠른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설악초
옷입으면 공부할때 몸이 갑갑해서 불편하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좋음사회대녀가
0
0
잉여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하늘말나리
그러고 보니 사회대생은 한번도 못만나봤네요 인문대랑 비슷한 느낌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쎄요?만나보세요!ㅋㅋㅋㅎ
0
0
잉여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우울해요...
여중 여고 나와서 여초현상 심한 여대같은곳와서...
남자접촉기회없어서 박제되어 가는 나를 보면..흑.,
여중 여고 나와서 여초현상 심한 여대같은곳와서...
남자접촉기회없어서 박제되어 가는 나를 보면..흑.,
0
0
황홀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이유가있음.. ㅋㅋ
1
0
천재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이 보는 시선은 다르다는거...
0
0
행복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