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ㅠㅠ
글쓴이
- 2013.04.02. 23:27
- 1501
멘토링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ㅠ
그런데 영어학원이랑 멘토링을 같이하다보니
일주일이 너무힘들고 지쳐요 ...ㅠㅠㅠ
처음시작할때는 다 잘해보겟다고 의욕적으로 시작했는데 너무지쳐서 멘토링을 포기할까 생각중입니다 ㅠㅠ.여기서 궁금한건 중간에 멘토링을 포기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ㅠ 멘티인 아이에게 미안하지만 ... 아직 멘토링활동도 적응이안되고 그래서요 ㅠㅠ
멘토링 활동 중간에 포기할수있나요 ..??ㅠㅠ
너무심한질책은 말아주세요..ㅠㅠ
그런데 영어학원이랑 멘토링을 같이하다보니
일주일이 너무힘들고 지쳐요 ...ㅠㅠㅠ
처음시작할때는 다 잘해보겟다고 의욕적으로 시작했는데 너무지쳐서 멘토링을 포기할까 생각중입니다 ㅠㅠ.여기서 궁금한건 중간에 멘토링을 포기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ㅠ 멘티인 아이에게 미안하지만 ... 아직 멘토링활동도 적응이안되고 그래서요 ㅠㅠ
멘토링 활동 중간에 포기할수있나요 ..??ㅠㅠ
너무심한질책은 말아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게무슨멘토링인가여?
0
0
겸손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ㅁㅎ멘토링?
1
0
예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ㅇㅎㅇ인가..
0
0
참혹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개인사정때문에 포기할수는 있지않을까요?? 근데 나중에 멘토링 지원할 때 불이익이 있지 않을까요.....ㅎㅎ그래도 혹시 모르니 잘 생각해보시길 바래용!!
0
0
의연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ㅈ인가??
0
0
한가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기하셨나요??
사유는 어떻게 쓰신건지 궁금합니다..
사유는 어떻게 쓰신건지 궁금합니다..
0
0
착잡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