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3.04.03. 00:04
- 1142
안녕하세요, 저는 교환학생 가려고 계획 중인 새내기입니다.
온라인/오프라인 으로 나름대로 모아본 정보로 일단 교환학생 공인영어 컷이 대충 토플80선이라고 하더군요.
근데, 제가 수능영어(2등급이었어요.) 말곤, 다른 영어시험들을 일체 준비해본 적이 없어서요.
토플80 이라는 점수가 좀처럼 감이 안 잡히는군요.....토플 무지어렵다, 어렵다 말만 보이궁ㅜㅠ
학기 중엔 학과공부 때문에 따로 토플을 준비할 시간이 안날 것같구,
아무래도 방학 때 확! 집중해서 해봐야 할 것 같은데, 어떨까요?
학기 중엔 단어*듣기 위주로 하고 나머진 방학 때 바짝...?
아...도무지 방향에 안 잡히네요..
조언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혼자하긴 힘들거에오... 그리고 토익이나 텝스랑 완전히 달라서 흠.....
0
0
근육질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족제비싸리
아, 그런가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방학두달간 강남해커스가서 빠짝해서 점수만들었어요! 서울가는게 부담되시면 인강이라도 들으세요 ㅋ 자기컨트롤은 물론 잘해야 될거에요
0
0
피곤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쥐오줌풀
방학 때 바짝!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 많이알고 바짝하면 80까지는 쉽습니다.
너무 쫄지마시구 고해커스 가보세요
너무 쫄지마시구 고해커스 가보세요
0
0
한가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팥배나무
일단 학기 중엔 단어부터 시작해놔야겠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