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서울행 ktx 동반석같이 하실분? 글쓴이 2013.04.03. 00:18 1211 2 4/7 구포역에서 출발하는 서울행 ktx 동반석 같이 가실분 있으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의젓한 생강 13.04.03. 00:19 공짜? 0 0 의젓한 생강 댓글 내용 복사 공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젓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귀여운 갈풀 13.04.03. 00:27 의젓한 생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운 갈풀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