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큐경제학 있잖아요
글쓴이
- 2013.04.03. 00:24
- 1081
경제학원론 이근재교수님 육판으로 수업하시잖아요
근데 오판도 상관없나요..?
주위에 오판을 구했는데 육판이 비싸기도하고 그래서요
연습문제같은거나 내용 큰 차이 없을까요?
근데 오판도 상관없나요..?
주위에 오판을 구했는데 육판이 비싸기도하고 그래서요
연습문제같은거나 내용 큰 차이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