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평가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3.04.03. 16:07
- 1078
일학년인데 교양선택..하나를 더블유띄울까 고민하고있어요
인원이 24? 정도 되는거같은데
20명 미만 절대평가 뭐 이런건없어졌나요?
24명이면 에이쁠 몇명이죠..
학점 자신이 없어서..그냥 더블유하고 계절을 듣는게 나을까요,
인원이 24? 정도 되는거같은데
20명 미만 절대평가 뭐 이런건없어졌나요?
24명이면 에이쁠 몇명이죠..
학점 자신이 없어서..그냥 더블유하고 계절을 듣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A+ ~ A0 : 30% 이하
○ A+ ~ B0 : 70% 이하
○ C+ 이하 : 30% 이상
나. 수강인원 20명 미만인 이론과목, 실험․실습․실기과목, 이론과 실습 병행 교과목
○ A+ ~ A0 : 50% 미만
○ B+ 이하 : 5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