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수강인원 글쓴이 2013.04.03. 16:15 817 2 성적 나올때 더블유 띄운사람 제외하고 퍼센트로하는건가요? 그리고 현재 수강인원이 얼마인지는 인터넷이나 전화로 알아볼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사랑스러운 다닥냉이 13.04.03. 16:16 저는 떠블류인원 밑에 깔린다구 알고이써욘 저나하면 알수있지않을까요? 0 0 사랑스러운 다닥냉이 댓글 내용 복사 저는 떠블류인원 밑에 깔린다구 알고이써욘 저나하면 알수있지않을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어리석은 채송화 13.04.03. 17:36 W 는 밑에 깔아주는걸로 알고있어요~ w띄워주시는분 ㄱㅅ~ 0 0 어리석은 채송화 댓글 내용 복사 W 는 밑에 깔아주는걸로 알고있어요~ w띄워주시는분 ㄱ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리석은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