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축(대운동장)에 밤에도 축구들 하나요?
글쓴이
- 2013.04.03. 20:12
- 1110
전 축구 할 게 아니라, 밤에 달리기 좀 하려고 하는데요
낮에 가보니 갈 때마다 사람들이 축구를 굉~~장히 많이들 하고 있더라구요
밤에 딱 삼십분에서 한 시간 사이로 달리기 하고 샤워하면 개운하고 잠이 참 잘오는데
한 아홉 시나 열 시 쯤에 가면 사람들 축구 하고 있나요?
그리고 축구 하고 있는데 걍 트랙 돌아도 상관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돈많은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산단풍
축구만 9시 종룐가요??? 트랙은 9시 넘어서도 상관 없는 건가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9시에 불이 꺼져용ㅜ.ㅜ
스탠드불있지만 그후엔 공식적으론 개방시간종료입니돠
스탠드불있지만 그후엔 공식적으론 개방시간종료입니돠
0
0
돈많은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때는 하는경우도 많던데 어차피 축구하는중에 뛰는데는 문제 없어요ㅋㅋ
남눈 신경쓰지만 않는다면 상관없죠ㅋㅋ
남눈 신경쓰지만 않는다면 상관없죠ㅋㅋ
0
0
부지런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셔두상관엄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