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인터넷............끄아아

글쓴이
  • 2013.04.03. 21:40
  • 1503
기숙사인터넷연결 어떻게합니깤..........

이 질문만 몇번째인지모르겟다는 ㅠㅠ

댓글보면

1.랜선연결하라.
2.티와이파이 아이디 쳐서 들어가라.(맥등록)

이건데

1.랜선은 그냥 연결만 하면 저절로인터넷이되나요? 왜 저는 되지가 않는건지 ㅠㅠ
2.티와이파이 아이디를 어디에치라는건지...웹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가 자꾸 뜨는데..ㅠ



인터넷하고싶다!!!!!!!!!!!!!!!!!!흐어ㅓ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추운 회향 13.04.03. 21:49
유선인터넷은 랜선만 꽂으면 일반적으로 알아서 되는데...자세히 기억은 안나는데 네트웤 환경에서 유선인터넷 설정들어가셔서 아이피주소 받아오는건가..그거 '자동'으로 설정되어있나 확인해보시고
무선인터넷은 무선인터넷을 티와이파이로 설정하시고 인터넷켜면 로그인창 나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3. 21:54
추운 회향
무선인터넷 티와이파이로 하고 인터넷켜면 웹페이지를표시할수업습니다가 자꾸 나옵니더 ...
랜선연결은지금다시해보고잇네여 ㅠ
0 0
추운 회향 13.04.03. 22:12
글쓴이
핳...모르겠네유ㅠㅠ
http://m.blog.naver.com/oe331/110098696622
혹시 모르니 이것도 참고해보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3. 22:02
긱사 랜연결법에 보면 "네트워크 연결"에 "로컬 영역 연결"이 있는데 저는 "무선네트워크연결"밖에 없습니당 ㅠ
0 0
추운 회향 13.04.03. 22:15
글쓴이
http://m.blog.naver.com/dearblanc/40163358488

폰으로 인터넷에 찾아보시고 해보세요ㅋㅋ
0 0
황송한 떡쑥 13.04.03. 22:20
글쓴이
그러면 랜카드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가 안된거아닐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3. 22:26
황송한 떡쑥
그건 뭔가요...ㅠㅠㅠ 제가어찌할수없는건가용...ㅡㅠ
0 0
황홀한 주름잎 13.04.03. 22:32
1. 컴퓨터를 켭니다
2. 시작표시줄 오른쪽에 네트워크 아이콘을 누릅니다
3. T wife zone 을 누릅니다
4. 조금 기다리면 '추가 로그온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러면서 작은 창이 뜹니다 그거클릭
5. 인터넷창이 켜지면서 중간에 t wife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6. 그 로그인창 탭보면 mac 등록 있어요. 그거누름
7. 컴퓨터 주소입력하라고 되어있는데 그냥 '확인'누르면 알아서 입력됨
8. 나머지 주민번호랑 폰번호 이름 이런거 입력하고 확인 누르면 맥 등록되었다고 뜸
9. 바로 다른거 하지말고 몇분간 기다립니다.... (최소 1분 이상 소요됨)
10. 그다음 인터넷 눌러보면 연결되어있어요. 그리고 컴퓨터 켤때마다 twifi 연결하고 쓰면되죠
11. 매월 1일에 갱신되기때문에 월 1일마다 반복해주면 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3. 22:39
황홀한 주름잎
티와이파이존연결되어잇구요 상태도 연결됨이라 뜨고 인터넷열면 웹페이지를표시할슈업슴다가 뜹니다
다만,무선네트워크연결상태에서 패킷이 보냄2,800 받음72네요
0 0
황홀한 주름잎 13.04.03. 22:40
글쓴이
저는 랜선인데 방금전까지 계속 인터넷안되고 웹페이지 표시할수없습니다 뜨더라구요.... 연결 끊고 다시 이어보세요 저 랜선 뽑았다가 끼니깐 다시 되는거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3. 22:47
답글 달아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인터넷 절대 안될것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심정그누가알리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웅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