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인터넷............끄아아
글쓴이
- 2013.04.03. 21:40
- 1503
기숙사인터넷연결 어떻게합니깤..........
이 질문만 몇번째인지모르겟다는 ㅠㅠ
댓글보면
1.랜선연결하라.
2.티와이파이 아이디 쳐서 들어가라.(맥등록)
이건데
1.랜선은 그냥 연결만 하면 저절로인터넷이되나요? 왜 저는 되지가 않는건지 ㅠㅠ
2.티와이파이 아이디를 어디에치라는건지...웹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가 자꾸 뜨는데..ㅠ
인터넷하고싶다!!!!!!!!!!!!!!!!!!흐어ㅓ
이 질문만 몇번째인지모르겟다는 ㅠㅠ
댓글보면
1.랜선연결하라.
2.티와이파이 아이디 쳐서 들어가라.(맥등록)
이건데
1.랜선은 그냥 연결만 하면 저절로인터넷이되나요? 왜 저는 되지가 않는건지 ㅠㅠ
2.티와이파이 아이디를 어디에치라는건지...웹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가 자꾸 뜨는데..ㅠ
인터넷하고싶다!!!!!!!!!!!!!!!!!!흐어ㅓ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회향
무선인터넷 티와이파이로 하고 인터넷켜면 웹페이지를표시할수업습니다가 자꾸 나옵니더 ...
랜선연결은지금다시해보고잇네여 ㅠ
랜선연결은지금다시해보고잇네여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핳...모르겠네유ㅠㅠ
http://m.blog.naver.com/oe331/110098696622
혹시 모르니 이것도 참고해보세여
http://m.blog.naver.com/oe331/110098696622
혹시 모르니 이것도 참고해보세여
0
0
추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 랜연결법에 보면 "네트워크 연결"에 "로컬 영역 연결"이 있는데 저는 "무선네트워크연결"밖에 없습니당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m.blog.naver.com/dearblanc/40163358488
폰으로 인터넷에 찾아보시고 해보세요ㅋㅋ
폰으로 인터넷에 찾아보시고 해보세요ㅋㅋ
0
0
추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면 랜카드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가 안된거아닐까요
0
0
황송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떡쑥
그건 뭔가요...ㅠㅠㅠ 제가어찌할수없는건가용...ㅡ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컴퓨터를 켭니다
2. 시작표시줄 오른쪽에 네트워크 아이콘을 누릅니다
3. T wife zone 을 누릅니다
4. 조금 기다리면 '추가 로그온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러면서 작은 창이 뜹니다 그거클릭
5. 인터넷창이 켜지면서 중간에 t wife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6. 그 로그인창 탭보면 mac 등록 있어요. 그거누름
7. 컴퓨터 주소입력하라고 되어있는데 그냥 '확인'누르면 알아서 입력됨
8. 나머지 주민번호랑 폰번호 이름 이런거 입력하고 확인 누르면 맥 등록되었다고 뜸
9. 바로 다른거 하지말고 몇분간 기다립니다.... (최소 1분 이상 소요됨)
10. 그다음 인터넷 눌러보면 연결되어있어요. 그리고 컴퓨터 켤때마다 twifi 연결하고 쓰면되죠
11. 매월 1일에 갱신되기때문에 월 1일마다 반복해주면 됩니다
2. 시작표시줄 오른쪽에 네트워크 아이콘을 누릅니다
3. T wife zone 을 누릅니다
4. 조금 기다리면 '추가 로그온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러면서 작은 창이 뜹니다 그거클릭
5. 인터넷창이 켜지면서 중간에 t wife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6. 그 로그인창 탭보면 mac 등록 있어요. 그거누름
7. 컴퓨터 주소입력하라고 되어있는데 그냥 '확인'누르면 알아서 입력됨
8. 나머지 주민번호랑 폰번호 이름 이런거 입력하고 확인 누르면 맥 등록되었다고 뜸
9. 바로 다른거 하지말고 몇분간 기다립니다.... (최소 1분 이상 소요됨)
10. 그다음 인터넷 눌러보면 연결되어있어요. 그리고 컴퓨터 켤때마다 twifi 연결하고 쓰면되죠
11. 매월 1일에 갱신되기때문에 월 1일마다 반복해주면 됩니다
0
0
황홀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주름잎
티와이파이존연결되어잇구요 상태도 연결됨이라 뜨고 인터넷열면 웹페이지를표시할슈업슴다가 뜹니다
다만,무선네트워크연결상태에서 패킷이 보냄2,800 받음72네요
다만,무선네트워크연결상태에서 패킷이 보냄2,800 받음72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랜선인데 방금전까지 계속 인터넷안되고 웹페이지 표시할수없습니다 뜨더라구요.... 연결 끊고 다시 이어보세요 저 랜선 뽑았다가 끼니깐 다시 되는거같아요
0
0
황홀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 달아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인터넷 절대 안될것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심정그누가알리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웅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절대 안될것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심정그누가알리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웅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선인터넷은 무선인터넷을 티와이파이로 설정하시고 인터넷켜면 로그인창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