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열람 그녀 글쓴이 2013.04.03. 22:06 1025 1 제발 기침좀 그만해요 아 ........... 먼 5초에한번꼴로하네 입을막던가 밖에테이블에서하든가ㅜ 귓구멍다터지겟넹ㅜ 추천1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깨끗한 꽃기린 13.04.04. 02:19 진짜 너무함 그정도로 심하면 양심상 도서관을 오지말아야지 시끄럽고 바이러스 다 뿌리고 ㅠㅠ 0 0 깨끗한 꽃기린 댓글 내용 복사 진짜 너무함 그정도로 심하면 양심상 도서관을 오지말아야지 시끄럽고 바이러스 다 뿌리고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깨끗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