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MTP연결 잘아시는분?ㅜㅜㅜㅜㅜ
글쓴이
- 2013.04.03. 23:12
- 5653
묵혀뒀던 갤럭시탭10.1을 사용하고자 꺼내서 컴퓨터에 연결했는데 MTP가 연결됐다하면서 컴퓨터가 인식을 못하네요
KIES 최신버전을 업데이트도 해봤고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도 다운받아봤는데 해결되지않습니다ㅠㅠㅠ
잘아시는분들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동적인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불두화
이틀째 멘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는 안이랬던것같은데 그것도 오래전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말씀하시는것같네요!
이전에는 안이랬던것같은데 그것도 오래전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말씀하시는것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녀 유에스비 꽂으면 그거 나오지않아요? 2개 중에 선택하라고.....
전 노트2 라서 다른가보네용 ㅠㅠ mtp로 하면 지원안한데요
전 노트2 라서 다른가보네용 ㅠㅠ mtp로 하면 지원안한데요
0
0
활동적인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불두화
선택?!ㅜㅜ 사항은 없는것같아요 저한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엠티피로 하면 지원안하라고할텐데? 미디어로 하고 꽤 오랫동안 기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