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신청 아직도 학과 미승인데 원래 이런건가요? 글쓴이 2013.04.04. 00:02 1297 1 기간이 내일까진데 ;; 좀 초조하네요 안될까봐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미운 개미취 13.04.04. 00:18 ㅇ 1 0 미운 개미취 댓글 내용 복사 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미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