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앞대기)전과시 수료학점관련
글쓴이
- 2013.04.04. 01:07
- 1203
공대생입니다.
공대이면 수료학점이 140학점이니까 전과시 필요한 학점을볼때....
1학년 35학점
2학년1학기 52.5학점
이라고 되어있는데
1. 2학년 1학기 마칠 때 까지 52.5학점만 수료하면 되는건가요???
2. 1학년에 35학점이 필요한거라면 2012년 겨울계절학기까지 포함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수로 들어야하는 것은 현재 과의 1학년 전공기초 모두와 전과 하려는 과의 전공필수 또는 전공기초를 6학점 이상 들어야하구요 . 나머지 교양 같은 거는 알아서 잘 분배해서 2학년 1학기까지 52.5학점 들으시면되요;
제일 좋은 건 당장 과 사무실로 가서 질문해 보는것!
제일 좋은 건 당장 과 사무실로 가서 질문해 보는것!
0
0
머리나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과 지원시기까지니까 2학년 1학기까지 52.5 학점 취득하면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