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예비군버스 신청 안 받나요?
글쓴이
- 2013.04.04. 03:22
- 943
총학 홈피에 가도 글이 안 올라오네요
아직 날짜가 안되서 그럴까요? 5월 즈음 되어야 하려나...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총학 홈피에 가도 글이 안 올라오네요
아직 날짜가 안되서 그럴까요? 5월 즈음 되어야 하려나...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곧 공지 올라온다고 하더라고요~ 마이피누나 자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