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왜 이런거에요? ㅜ
글쓴이
- 2013.04.04. 10:44
- 1077
이거 왜 이런거에요? ㅜ
-180degree=arctan(-0.5w)-0.15w 했는데
저는 10.얼마얼마 나오는데 (계산기로)
책은 왜 11.6rad/min 으로 나오죠 ㅠ
-180degree=arctan(-0.5w)-0.15w 했는데
저는 10.얼마얼마 나오는데 (계산기로)
책은 왜 11.6rad/min 으로 나오죠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나 해서 11.6에 그나마 가까운 10.9를 대입해봐도 오차가 0.11이나 나는걸로 봐서 책이 더 정확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