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강의평가
글쓴이
- 2013.04.04. 11:20
- 1177
교수강의평가는 학기끝나고밖에 못하나요??
중간고사끝나고 강의평가하는데도 있던데
지금듣는수업 진짜 수업료가 아까울정도로 중구난방으로 얘기하고 협박(?)까지하네요.
졸업이수학점땜에 더러워서 듣네요
중간고사끝나고 강의평가하는데도 있던데
지금듣는수업 진짜 수업료가 아까울정도로 중구난방으로 얘기하고 협박(?)까지하네요.
졸업이수학점땜에 더러워서 듣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