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취소어떠케해요..ㅜㅜ
글쓴이
- 2013.04.04. 14:05
- 1434
날짜안보고 갈겼더니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불가하오
0
0
돈많은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금붓꽃
그냥 안가면 어떻게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진아웃 제도인걸로 ㅋ 알고잇음 두번까지 불참가능인가 확실하진 않음..
0
0
건방진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예비군 홈페이지 말고 병무청에서 운영하는 예비군홈페이지 가면
본인인증 후에 일자 연기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본인인증 후에 일자 연기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0
0
정중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면 자동취소 ㅋㅋㅋ
0
0
친근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당단풍
신청을 중복으로 2번할수있나요?
아니면 신청한 날짜에 안가면 그 날짜 이후로 다시 신청가능한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 홈페이지에서 취소 되요 공인인증서 로그인 해야되요
0
0
방구쟁이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