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학교에서 뭐하나요 ? 글쓴이 2013.04.04. 18:44 1256 1 환호성이 기숙사까지들리네요 ㅋㅋ 어떤 행사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례한 사마귀풀 13.04.04. 19:00 오늘 경영대출범식이에요ㅋㅋ 0 0 무례한 사마귀풀 댓글 내용 복사 오늘 경영대출범식이에요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례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