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게 책 읽고 토론하는 모임이나 나가면 좋겠다.
글쓴이
- 2013.04.04. 19:26
- 1354
주말 밖에 시간이 안 나는데... 주말에는 없나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거 있긴 있나요???
0
0
억울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복숭아나무
저도 안 나가봐서 모르겠는데 독서모임 자체는 많지 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독서 모임은 많죠... 근데 주말에 모이는 모임은 본 적이 없네요ㅠㅠ 님이 직접 만드시는게 어때요?
0
0
엄격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