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은 왜
글쓴이
- 2013.04.04. 20:25
- 1224
문자 메세지에서 차단이나 스팸기능은 없는건가요 ㅜㅜ
특히 광고 문자나 스팸문자 받기 싫은데 그런 기능들이 없어서 조심스레 받고 매번 지우기만 하고 ㅠㅠ
특히 광고 문자나 스팸문자 받기 싫은데 그런 기능들이 없어서 조심스레 받고 매번 지우기만 하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