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글쓴이
- 2013.04.04. 20:41
- 1142
옷은 대부분 어디서 삽니까?
그리고 괜찮은 쇼핑몰 있으면 소개쩜ㅋ
그리고 괜찮은 쇼핑몰 있으면 소개쩜ㅋ
권한이 없습니다.
쇼핑몰에서 스타일을 스캔한다음 보세집과 백화점을 발품팔아 걸어다니며 나에게 맞는 핏을 선택함
0
0
부지런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구기자나무
부자 아님
3
0
부지런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구기자나무
ㅋㅋㅋㅋㅋ
0
0
창백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구기자나무
ㅋㅋㅋㅋㅋㅋ
0
0
찌질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구기자나무
ㅋㅋㅋㅋㅋㅋㅋ
0
0
거대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난하게 안에 받쳐입는건 nc에 스파오나 좀 멀긴해도 유니클로, 티나 걸치는건 보세, 캐주얼정장 외투 같은건 백화점ㅇㅇ
대체로 편하게 입는건 보세가 많은 듯.
대체로 편하게 입는건 보세가 많은 듯.
0
0
깨끗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