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길 지도보면서 새삼 드는 생각이
글쓴이
- 2013.04.04. 20:59
- 1743
신입생 때 학교 안에서 길 잃고 건물 못 찾아서 수업시간 늦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안그랬어요 ㅋㅋㅋ
0
0
아픈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백일홍
문득 생각났는데 ... 새내기 때 간다간다 하다가 제1 사범관이 어디냐구 백팩메시고 키 크시고... 암튼 100% 예비역이다!!! 보이는 분께 물었는데
ㅈ...죄송... 저 신입생이라 몰라여...
했던 09 그분께 .... 그때 미안했다고 사과하고싶네여 ㅜㅜㅋㅋㅋ
ㅈ...죄송... 저 신입생이라 몰라여...
했던 09 그분께 .... 그때 미안했다고 사과하고싶네여 ㅜㅜㅋㅋㅋ
0
0
아픈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전쯤? 전 군대 땜시 3년만에 학교 갔는데 재료관 못찾아서 헤멤 -_-; 민망;;
1
0
꼴찌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지는않았었는데 엄청헤맸었어요친구들이랑ㅋㅋㅋㅋ
0
0
해괴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해매지 않기위해 본인 새내기때 전날 캠퍼스 맵 켜놓고 시물레이션을 ㅋㅋㅋㅋㅋ
0
0
유능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캠퍼스맵 뽑아서 다녔더랬죠 (깨깨오)
0
0
아픈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분들 아직 날좋으니까 공강때 캠퍼스투어 한번해보신길..... 은근히 볼거많아요~어디 남자가많고여자가 많고도 알수있어요ㅋㅋ더우면 이것도못함
0
0
어두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