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vs 연대 깨알드립 (썰전 펌)
- 2013.04.04. 23:28
- 3562
요새 JTBC에서 썰전이라는 시사/연예 비평토크 프로그램 하는데요 ㅋㅋㅋ
김구라, 강용석, 이철희 등등이 자유롭게 주제에 대해 토크하는데 엄청 잼나요 ㅎ
좀전에 방송보다가 이철희 교수가 한 연고전(고연전) 드립 2탄,
고려대와 연고대가 싸우는데,
고려대 : 우린 선동열이 있다!
연세대 : 우린 최동원이 있다!
고려대 : 우린 차범근이 있다!
연세대 : 우린 허정무 있다!
고려대 : 우린 김연아 있다!
연세대 :
.
.
우린 MB 없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드립정도니까 정게 분위기 아니었으면 해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가 그렇게 꽉 막힌 인물이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만 고집이 있고 그것을 밀어부치는 스타일이었던 것만은 확실했던 것 같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유머정도로 웃고 넘어가는거지 또 이슈정치지랄하는 애들이 있네ㅡㅡ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MB 국민 대다수가 안좋아했던 대통령 맞습니다. 이정도로 끝내고 유머만 이해하고 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ho is he? well..
there are many hints under this word.
he has shown unbelivable eating habits by eating a dog for 3 months straight.
and he is a man of refined musical taste as well. he loves to dance the bourse.
above all things, his love of famers and workers is only for americans.
the man who protect the profits people of the USA enthusiastically from the core
is more suitable to the USA rather than korea.!
we were also happy with reliable leadership he's showing.
this country is a heaven up till now because of his great accomplishments.
the whole situations are..... thanks to our great preside....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