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vs 연대 깨알드립 (썰전 펌)

글쓴이
  • 2013.04.04. 23:28
  • 3562

요새 JTBC에서 썰전이라는 시사/연예 비평토크 프로그램 하는데요 ㅋㅋㅋ

 

김구라, 강용석, 이철희 등등이 자유롭게 주제에 대해 토크하는데 엄청 잼나요 ㅎ

 

 

좀전에 방송보다가 이철희 교수가 한 연고전(고연전) 드립 2탄,

 

 

고려대와 연고대가 싸우는데,

 

고려대 : 우린 선동열이 있다!

연세대 : 우린 최동원이 있다!

 

고려대 : 우린 차범근이 있다!

연세대 : 우린 허정무 있다!

 

고려대 : 우린 김연아 있다!

연세대 :

.

.

우린 MB 없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0
멋진 쑥부쟁이 13.04.04. 23:36
MB는 역대 대통령중에 가장 무난했던 모델입니다 실용적인 비즈니스맨 스타일로서 이념과잉의 전직 대통령들과 차별된 새로운 사례를 남겼다는 점에서 높히 평가되어야할것입니다
3 3
글쓴이 글쓴이 13.04.04. 23:42
멋진 쑥부쟁이
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정게 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드립정도니까 정게 분위기 아니었으면 해요 ㅎㅎ
0 0
현명한 쑥방망이 13.04.04. 23:45
멋진 쑥부쟁이
ㅋㅋㅋㅋㅋㅋ국가가기업입니까?
2 1
멋진 쑥부쟁이 13.04.05. 00:00
현명한 쑥방망이
일본의 고이즈미와 영국의 블레어가 부시의 푸들이라는 별명을 얻을정도로 미국에 협력한것은 일본과 영국이 약소국이어서가 아니었다 MB는 필요한 시기에 적절한 타입의 지도자였음 금융위기의 극복과 FTA체결 안정적 국정운영은 한국기업이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획득하고 신뢰를 받는 기틀이되었음
1 3
현명한 쑥방망이 13.04.05. 15:04
멋진 쑥부쟁이
뭐 외교관계에서 비난하는바는아니지만, 그 밖에 가계경제나 개선미비와 표현에자유를억압하며 민주주의의 퇴보와 그와 그 측근들이 저지른 많은 비리들  을 보면 무난한 대통령 모델이었다는말에 공감이 안되네요. 그리고 아랍에미레이트에 원전설치해준것도 대대적으로 홍보해놓고 돈을지불못받고있는 사태에서도 외교관계에서도 딱히 공감은 안가는바입니다
1 0
날씬한 살구나무 13.04.04. 23:39
꽉막한 소통과 4대강은 좀 아니라고 생각함
4 1
똑똑한 느릅나무 13.04.05. 09:36
날씬한 살구나무

그가 그렇게 꽉 막힌 인물이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만 고집이 있고 그것을 밀어부치는 스타일이었던 것만은 확실했던 것 같고요.

0 0
겸연쩍은 미모사 13.04.04. 23:43
썰전은 참 재미남ㅇㅇ
0 0
더러운 애기나리 13.04.05. 14:06

그냥 유머정도로 웃고 넘어가는거지 또 이슈정치지랄하는 애들이 있네ㅡㅡ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MB 국민 대다수가 안좋아했던 대통령 맞습니다. 이정도로 끝내고 유머만 이해하고 가세요

1 0
큰 낙우송 13.04.05. 18:34
the cases of wrong about Optional Ventures Korea(maybe you might misunderstand as BBK), Korea's four main rivers and etx..something like that.. cause by a doubt cast by him that a certain man was currupt.
who is he? well..
there are many hints under this word.

he has shown unbelivable eating habits by eating a dog for 3 months straight.
and he is a man of refined musical taste as well. he loves to dance the bourse.
above all things, his love of famers and workers is only for americans.
the man who protect the profits people of the USA enthusiastically from the core
is more suitable to the USA rather than korea.!
we were also happy with reliable leadership he's showing.
this country is a heaven up till now because of his great accomplishments.
the whole situations are..... thanks to our great preside....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