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인데 라식할까요?
글쓴이
- 2013.04.05. 00:54
- 2607
인경잽이인데 사람들이 안경벋은게 더 잘생겼다고들 특히 여자들이ㅋㅋ 그래서 라섹으든 라식이든 할까 고민중이에요 안경이 거추장스럽기도하고 특히 라면먹을때,...키스할때,..♥할때돟ㅎㅎ 근데 좀 무섭네요 원래 몸에 칼대는거 시러하기도하고 눈은 구뱩냥이자나요 잘못되면 백냥밖에 안남음 ㅜㅜ 멋진 스타일과 일상의 편리함이냐 아님 소중한 눈을 현상유지하고 범생이미지의 고수냐를 두고 고민중! 어떠케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 돌아다니다 봤는데 맨눈=안경>하드렌즈>소프트렌즈>라식=라섹>렌즈삽입술
이라던데 미용 목적이라면 렌즈도 추천해드려요.. 라식도 관리를 잘해야 시력이 계속 유지가 되니까..
이라던데 미용 목적이라면 렌즈도 추천해드려요.. 라식도 관리를 잘해야 시력이 계속 유지가 되니까..
0
0
민망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초고도난시여서 라섹을 햇는데 모든사람들이 안경벗으니깐 딴사람갔다할정도였는데 눈자체가 큰사람은 라섹하면 똥망 지금 근시틔행에 낮에눈을 못뜨겠음 요새비문좀심해져서 끊었던 담배를 다시핌
0
0
예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경도 끼고 렌즈도 끼고 그날 그날 스타일따라 다르게 하는 사람이 좋더라구요..
전 남자친구도 그렇게 했고 ㅎㅎ
전 남자친구도 그렇게 했고 ㅎㅎ
0
0
청렴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댓글은 윗분들이 다 달아주셨으니....
라식 (요즘)라섹은 칼 안대요 ~ ㅋㅋㅋㅋ
라식 (요즘)라섹은 칼 안대요 ~ ㅋㅋㅋㅋ
0
0
침울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여기 왜이리 맞춤법 틀리는분들이 ㅠ..
안경을 벋고, 딴사람갔다니요 부산대분들이.........
라식의 편리함이 되게 많은데..버틸수 있으면 좀 더 있다가 하는걸 추천드려요 어짜피 회복기간 포함해도 며칠 안걸리는거 기술 계속 발전하고 부작용 조금이나마 더 줄어들었을때 하는게 좋아보여요
안경을 벋고, 딴사람갔다니요 부산대분들이.........
라식의 편리함이 되게 많은데..버틸수 있으면 좀 더 있다가 하는걸 추천드려요 어짜피 회복기간 포함해도 며칠 안걸리는거 기술 계속 발전하고 부작용 조금이나마 더 줄어들었을때 하는게 좋아보여요
1
0
부자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식하면 나중에 백프로 안구건조증이 온다고 하더라구요...ㅜ0ㅜ
근리인 사람은 라식을 하더라도 다시 근시로 퇴행하는 사람도 있다고하니..
스스로 충분히 고민해보신 후 결정하시는거ㅏ좋을 것 같아요.
근리인 사람은 라식을 하더라도 다시 근시로 퇴행하는 사람도 있다고하니..
스스로 충분히 고민해보신 후 결정하시는거ㅏ좋을 것 같아요.
0
0
애매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식 3년차지만 저같은경우는 렌즈를한번도껴본적이없어서그런가 안구건조증은 안왔어요 저희사촌형은 라식초창기맴버인데 라식 10년차지만 눈멀쩡ㄷㄷ
0
0
멍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걍 안경낌
0
0
어두운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로운 시각으로 새로운 세상을 바라보는 기쁨이랄까